1. 기업의 가장 중요한 정보자산인 문서의 생성과 유통, 폐기에 이르는 모든 문서의 Life Cycle을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기업의 자금 운영 관련 업무를 실시간으로 보고/승인 처리하여 빠른 의사결정과 함께 자금 관련 사고까지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3. 강력한 보안설정으로 기업의 지식자산을 보호합니다.
4. 더존 ERP 연동, 문서표준화 및 구성원들의 통합일정 관리를 통해 기업 내 새로운 부가 가치를 창출합니다.
5. 클라우드 기반의 모바일 오피스 환경에서 실시간 소통과 협업으로 스마트워크를 실현합니다.
6. 쉽고 빨라진 업무진행은 물론 비용까지 절감됩니다.
7. 부서간 협업이 용이해지며, 빠른 의사 결정이 가능해집니다.
8. 구성원간 업무지식 공유 및 이력관리를 통해 지식 경영을 지원합니다.
더존 그룹웨어 비즈박스 알파(Bizbox Alpha)
|
그룹웨어프로
|
조직의 소통과 협업을 책임지는 더존 그룹웨어, Bizbox Alpha
|
더존 그룹웨어 Bizbox Alpha(비즈박스알파)
|